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에스이]신고가 쭉쭉 갱신중. 나는 눈물이 쭉쭉...

금융이야기

by 청년군 2020. 12. 2. 15:46

본문

반응형

요즘 신고가를 쭉쭉 갱신중인 티에스이(131290)에요... 

청년군은 코로나 전부터 사모으다가 코로나때 엄청난 평가손실을 감수하면서 존버하다가

코로나 반등장때 본전쯤 정리를 했어요.... 

티에스이(131290) 일봉

분명히 건실한 회사인걸 알고 있었는데 못버틴 잘못이겠죠... ㅡㅜ

정찰병으로 1주 보내두었던게 수익률 50%를 넘어서고 있어요 ㅎㅎㅎ

지금이라도 들어가야 하는건가 싶지만 너무 급격한 상승만 봐온터라

심장은 매수하라는데 머리는 참으라네요 ^^;;;

티에스이 기업실적

기업 실적을 보시면 매년 매출액이 상승중이고

2017년부터 2019년 까지 단한번도 영업적자를 낸적이 없어요~

2018년 부터는 배당도 하고 있답니다.

티에스이의 사업내용입니다.

  • 동사는 반도체 및 OLED 검사장비를 제조, 판매하는 회사로 OLED의 전기적/광학적 특성을 검사하기 위한 Total Test Solution을 생산 및 판매.
  • Probe Card 부문에서 주로 Nand Flash 메모리 검사용 Probe Card를 생산하여 삼성전자와 하이닉스에 공급하고 있음.
  • 2020년 9월 28일 (주)티에스이가 피엠피(주)를 흡수합병(소규모합병) 예정.

참고로 프로브카드는 소모품입니다. 검사량이 많아질수록 프로브카드는 많이 필요하겠죠?

손정의가 자꾸 현금화 하고 해서 손이 더더욱 안가네요...

티에스이 주요주주

특수관계 인들이 지분의 대부분을 가지고 있어서 등락도 좀 심한편이고

오를때 폭등도 가능한거 같아요~ 유통물량은 상당히 적은 편이죠?

티에스이 외국인 기관 매매

외국인과 기관의 꾸준한 관심도 눈에 띄네요~

티에스이에 대한 대략적인 부분을 살펴보았는데요

잘 판단해 보시고 매수하셔서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든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다는거 명심하시구요~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