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기튀김기] 가이타이너 2.5L/ 스텐튀김망/ 가열방지

상품리뷰

by 청년군 2014. 8. 27. 00:11

본문

반응형



[전기튀김기] 가이타이너 2.5L/ 스텐튀김망/ 가열방지 - 옥션에서 구매해봤어요~~



전기튀김기가 필요하여 옥션에서 이것저것 알아보던중 나름 큰 전기 튀김기 발견!!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ㅋㅋ 가격도 착해요~



이렇게 상자에 포장되어 왔어요~~ 상자를 뜯으니 안에 또 상자가 있어요 ㅎㅎ



요런 상자가요 ㅎㅎ 다시한번 상자를 풀어봅니다. 상당히 가벼워 깜놀 ㅎㅎ




스텐망이 좀 수평? 이 맞질 않습니다. 손잡이도 플라스틱으로 약할거 같아요 ㅎㅎ


그것 빼고는 뭐 열도 빨리 올라가고 만족스럽습니다.




스텐튀김망과 가이타이너 전기튀김기 2.5리터 입니다. ㅎㅎ




뚜껑을 닫고 튀기니 물기가 안날라가서 열고 튀겨야 겠어요 ㅎㅎ


뚜껑 닫고 튀기면 유리가 파손될 염려가 있다고 써있긴한데 그정도 압력은 발생되지 않을거 같아요


후면쪽에 구멍도 있구요 ㅎㅎ




소시지 튀겨봅니다 ㅎㅎ 맛있어요 소시지 ㅎㅎ 역시 청년군은 육식인간 ㅋㅋㅋ




1분 30여초?? 만에 튀겨져서 뽀독 뽀독하게 씹히는 소시지들~~ 내새끼들 ㅎㅎ




감자튀김도 튀겨봤어요~ 채감자인지라 2분여 정도면 바삭하게 잘 튀겨지더라구요~~


기름도 잘 안튀고 이거 나름 만족입니다 ㅎㅎ


다만 내솥이 분리가 되지 않는 관계로 청소는 조금 번거로울 수 있어요~~



[전기튀김기] 가이타이너 2.5L/ 스텐튀김망/ 가열방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